GOOGLE - side


GOOGLE-TOP


[수내/짬뽕타워24시]냉짬뽕. Food&Baking

수내/짬뽕타워24시 - 냉짬뽕.
가격 - 8000원.

오랜만에 수내에 볼 일이 있어 갔는데...
밥을 뭐 먹을까 하다가...
그냥... 짬뽕타워24시에 갔다...
초창기에는 정말 맛있었지만... 나날히 맛이 변해서... 그닥인데 ㅠㅠ...
(맛이 나쁘단건 아님. 그냥 평범한 중식당 맛임.)
날도 덥고해서... 안 먹어본 메뉴로 선택.
냉짬뽕!
국수를 따로 접시에 담아 줌.
보이는데로...
살얼음 육수, 양상추 가득, 자색양배추 약간, 오이약간, 토마토 1조각, 칵테일 새우 2마리.가 다인...
면을 육수에 넣어 섞어 먹으면 끝.
처음 육수 맛은 냉면육수 비슷한데...
엄청 식초를 넣었는지... 식초에 쏘는 새콤함이 느껴지고...
먹고 난 뒤 입안에 매움이 화악 올라온다....
전혀 안 매울것 같이 생겼는데... 매운 맛이 있음.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진 않다.
근데... 토핑이 순 야채만 있어서... 내가 냉짬뽕을 먹는건지... 양상추냉국수를 먹는건지.?
모르겠다 -_-...
해물이라곤 새우2마리가 다인...
그리고 그 야채도 아삭아삭 씹히는게 아니라...
살얼음육수에 얼었는지...
얼은 야채 씹는 맛이라... 식감, 맛이 별로였다.
8000원 내고 먹기엔 좀 아까운 맛이랄까 -_-;;;
그냥 짬뽕이나 짜장면 먹을 걸 그랬다.

덧글

  • blue snow 2019/05/18 02:09 #

    홍콩반점에 중화냉면 6500원인데 가성비 괜찮아요!! ㅎㅎㅎ
  • 곰곰곰 2019/05/18 10:54 #

    홍콩반점가서 중화냉면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기 간거였어요 ㅠㅠ.
    다음에는 홍콩반점가서 먹어볼려고요 ㅠㅠ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