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side

쿠팡


GOOGLE-TOP


[자작]치즈갈릭토스트. Food&Baking

랍스터버터구이 한다고 만든...
마늘소스가 꽤 남아서...
식빵에다가 발라서 구움.
바게트빵이 없어서 식빵이니...마늘토스트?
치즈 올려도 어울리겠다 싶어 치즈도 얹음.
종류별로 만든!?
그냥 마늘바게트처럼 소스만 바르고 구은것도 있고,
치즈 올린것, 슬라이스햄 + 케찹 + 치즈 올린 것도 있고,
파슬리도 솔~솔~ 뿌리고,
오븐에 180도에 10분정도 구움.
마늘소스 바르고 바로 치즈 얹기보다는...
마늘소스 바르고 어느정도 구은 후에,
치즈 얹어서 굽는게 더 좋은듯.

덧글

  • 육이일 2019/01/05 12:33 #

    헐 미쳤다 진짜 치즈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졌어요.
  • 곰곰곰 2019/01/05 12:40 #

    감사합니다.
    근데 가운데만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외곽은 허옇게 구워졌어요 ㅠㅠㅋ
  • 육이일 2019/01/05 13:18 #

    더 구워서 드셨나요? 그냥먹어도 맛있을것같아요ㅎㅎㅎ
  • 곰곰곰 2019/01/08 15:32 #

    사진에 찍어놓은것요.
    오븐팬에 구워진게 가운데 놓여진 식빵만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어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