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side

쿠팡


GOOGLE-TOP


최근에 마신 음료수. Food&Baking

최근 마신 음료수.
한동안 맥콜에 빠져서 맥콜만 마시다... 질려서...
다른 음료수도 마셔보는중...
닥터페퍼... 처음에 마실 때는 이게 도대체 무슨맛이야 퉤퉤퉷! 이였는데...
어느샌가 그 묘한 맛에 빠져서 마시게된...
박스로 사다가 일하면서 한 캔씩 마시다가... 질려서... 몇년동안 안마셨다가...
최근에 다시 캔1~2개씩 사다놓고 마심...
내가 처음 닥터페퍼 마셨을때보다 탄산도 약해지고, 맛도 약해진 느낌 -_-ㅋ;;;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 청포도.
편의점서 1+1 하길래 마셔봤는데... 꽤 맛있어서 마신다.
(청포도맛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맛 종류가 다양한편인데... 마트나, 편의점이나 1~2종류씩 밖에 없어서...
원하는 맛 구입하기가 힘들다 -ㅅ-;;;
포켓몬 스파클링 - 그냥 귀여워서 사봤다 ㄱ-ㅋㅋㅋ
청포도는 뭔가 2%스런 음료수에 탄산 넣은 느낌이고...
파인애플맛은... 핫식스, 박카스 그런거를 마시는 느낌;;;
다신 구입 안할듯...
스파클링 - 파인애플맛.
사진에는 없지만...파인애플맛도 맛있음.
편의점서 자줒 1+1하는...
I'M PRETTY COOL! 피치맛. 533ml
오스트리아산.
맥주캔마냥 길다랑 모양이라 한번 구입.
510원에 판매하길래 --ㅋㅋㅋ
맛은... 2% 부족할 때 와 비슷한 음료 느낌.
자주맛사탕을 물에 녹인맛이다 --ㅋ

덧글

  • 로그온티어 2018/11/26 06:52 #


    가게에 진열해 놓은지 어연 6개월 째 하나도 안 팔리고 있는 음료 4대장이잖아! (프리티쿨제외)
  • 곰곰곰 2018/11/26 17:39 #

    헐! 안팔리는 음료 4대장 이였다니...
    닥터페퍼는 호불호 심한 음료니 이해하지만... 스파클링까지!!!
  • 핑크 코끼리 2018/11/26 11:04 #

    미닛메이드는 한번 먹어봐야겠군요 ㅎㅎ 포켓몬은 귀엽기만 한게 아쉽습니다
  • 곰곰곰 2018/11/26 17:39 #

    포켓몬 음료는 캔만 귀엽고... 맛은 귀엽지 않았어요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