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side

쿠팡


GOOGLE-TOP


[노브랜드]오븐구이치킨(핫스파이시/갈비맛). Food&Baking

노브랜드 - 갈비맛 오븐구이치킨, 핫스파이시 오븐구이치킨.
가격 - 5980원.

유튜브에서 노브랜드 오븐구이치킨이
가성비 짱 + 맛도 존맛!
이라며 좋은 반응의 리뷰가 많아 맛이 궁금했음.
이마트 2군데 가봤는데 없고...
친구네 동네 이마트에도 없던 ㅠㅠ...
인터넷에서는 이마트, 노브랜드 ,이마트24에 판다는데...
안 보여서 혹시나 노브랜드 매장에는 있을까 싶어...
집에서 가장 가까운 노브랜드 매장을 찾아서 방문.
냉동식품쪽에 있었다 ㅠㅠㅋ
2가지 맛 다 구입!
맛별로 맛이 좋지만 같이 섞어서 먹는게 맛있다길래
맛을 섞어 조리하기로 결정.
살짝 해동하고 난 후 조리하는게 좋다고함.
나는 해동을 하지 않고 그냥 바로 구움.
노릇노릇 구은후
양파, 버섯을 추가해 좀 더 구워준 후
소스 넣고 구음.
완  성!
소스 맛이 정말 좋다!!!
따로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소스를 합친 맛이 좋다!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매콤함이라
근데 예민하신분 들은 살짝 닭 누린내가 나서 별로 이실수도...
해동하고서 조리하면 누린내 안난다고도 함.
롯데 라퀴진 오븐구이는 그냥 냉동에서 바로 해먹어도...
누린내를 못느꼈는데...
다음에 해동 해보고 조리해봐야겠음.

* 미림or소주 약간 넣어 굽는거 추천.
고기 누린내가 좀 사라짐.
정말 소스만 따로 팔았으면...
그냥 국내산...생닭고기에 먹고 싶음 -ㅂ-;

핑백

덧글

  • 로그온티어 2018/09/26 19:20 #

    노브랜드...
    아직 미지의 영역이긴 한데, 몇 제품 사보고 만족해서 좋아하고 있습니다.
    완전탐방하려면 아직 멀었어... (마트 덕후의 눈이 초롱거린다)
  • 곰곰곰 2018/09/27 14:39 #

    노브랜드 제품이 괜찮은건 괜찮고 안좋은건 안좋긴하지만...
    대체로 싸고 괜찮은것 같아요!
    노브랜드 매장가니 이마트매장서는 못봤던 제품들이 많더군요!
  • 고양이씨 2018/09/26 22:55 #

    닭갈비풍으로 뭔가 해먹을 때 좋을 거 같아요 ㅇㅁㅇ 주변에 노브랜드 매장도 생겼으니 다음번에 노려야겠군요 히히
  • 곰곰곰 2018/09/27 14:42 #

    저 제품 양념소스만 따로 판매해줬음 좋겠어요 ㅋㅋㅋ
    닭갈비풍으로 하기엔 ㅠㅠ 소스 들어있는게 넉넉하지가 않아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